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의 모든 것 알아보기!
소상공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상공인 분들은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 소상공인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소상공인확인서가 있습니다.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까지 알아보고자 하니 오늘 글을 주목해주세요!
소상공인 확인서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확인서는 기업이 소상공인에 해당하는지를 증명하는 공식 문서입니다.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으면 중소기업청이나 지방자치단체에서 제공하는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발급하는 확인서입니다.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은 중소벤처 24에서 가능합니다.
이때 법인사업자의 경우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인
법인 범용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준비물은 법인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범용 공동인증서는 용도의 제한 없이 모든 용도로 사용 가능한 공동인증서입니다.
인증서가 사용되는 모든 업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범용 인증서 단 하나로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모두에게 추천 드리는 인증서입니다.
범용 공동인증서 사용처도 알아볼까요?
-전자상거래: 전자입찰,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국가과제·공공분야: 국가과제, 전자민원, 전자세무
-금융분야: 인터넷 뱅킹, 증권/선물거래, 신용카드
-전자의료·기타: 전자의료, 인터넷 지로, 전자보증
범용 공동인증서는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업무를 보는 사업자 분들이라면
범용 인증서를 발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범용 인증서는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는 정부지정 인증서 발급 기관입니다.
현재 인증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20%에서 최대 40% 할인 중입니다.
또한 인증서 발급 방법이 다양한데 그 중에서 인증서 당일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인
법인 범용 인증서 발급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증서 발급 방법은
[대면발급]과
[비대면 발급]이 있습니다.
법인 사업자는 인증서 대면발급만 가능합니다.
인증서 대면 발급 절차는
1. 신청서 작성 후 출력 및 요금결제
2. 서류제출
상공회의소 센터 직접방문 or 우체부 방문요청
3. 인증서 발급
위와 같습니다.
법인사업자는 인증서 대면발급만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은 대면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면발급의 서류제출 방법에 대해서 더 설명 드리겠습니다.
<상공회의소/센터 직접방문>
센터/상공회의소에 직접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한 뒤, 인증서를 발급받는 서비스
<우체부 방문요청>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 제출 후, 인증서를 발급하는 간편발급 서비스
사업자분들 중에서 인증서가 당장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럴 때 당일 발급이 되면 정말 좋겠죠?
인증서 당일 발급을 원한다면
전국 72곳에 위치한 접근성이 좋은 상공회의소 직접방문을 선택해보세요!
현재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는 인증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효기간별로 20~40% 할인 중입니다.
3년제 인증서는 최대 할인인 40% 할인이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범용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3년제 인증서를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인
법인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범용 인증서는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 발급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는 정부지정 인증서 발급 기관으로
인증서 당일 발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할인 이벤트 중이어서 인증서를 최대 40% 할인 받고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업자 분들이 만족도 4.7로 인증서 발급을 만족하고 있고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후기도 볼 수 있기 때문에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 접속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인증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