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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준비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필수 준비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사업자 여러분
오늘은 사업자 분들을 위해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관한 꿀팁입니다.
오늘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무엇인지,
필요한 준비물인 사업자 범용 인증서와 신용평가등급은
어디서 준비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이란 조달청이 단가계약을 체결한 기업의 물자를
공공기관이 전자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나라장터에서 개설한 온라인 쇼핑몰을 말합니다.

기업은 자사의 상품을 종합쇼핑몰에 등록할 수 있고
공공기관은 종합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는 다수공급자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다수공급자계약이란 수요기관이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2인 이상을 계약 상대자로 하는 계약 제도입니다.

그리고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는 물품등록을 해야 합니다.
종합쇼핑몰 물품등록 절차는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보세요!



다음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이용하기 위한 필수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범용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범용 공동인증서는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사업자용 공동인증서입니다.
용도제한용 인증서와는 달리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한 인증서입니다.

다음으로 신용평가등급이 필요합니다.
신용평가등급이란 기업 및 기관의 신용평가를 기재한 양식으로
적격성평가 신청 시 필요합니다.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에 대해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는 용도의 제한 없이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증서 하나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나라장터 전자입찰 뿐만 아니라 금융분야, R&D 국가과제 및 행정,
공공, 주택분야, 전자의료, 기타 모든 분야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범용 인증서와 신용평가등급은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는 정부지정 인증서 발급 기관으로
안전하고 쉽게 범용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할인 이벤트로 인증서 20~40% 할인 이벤트 중이며
나이스디앤비와 제휴 할인으로 신용평가등급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발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와 제휴를 맺은 나이스디앤비는
조달입찰 평가 1위 기업으로 국내 최대의 글로벌 기업신용정보 제공 기관입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 회원 대상 신용평가와 기술등급을 30% 할인 중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범용 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범용 인증서는 대면 발급과 비대면 발급을 나눌 수 있습니다.

대면 발급은 직원 대면 후 서류제출 및 인증서를 간편하게 발급하는 방법입니다.
서류 제출 방법은 직접방문 또는 우체부 방문이 있습니다.

비대면 발급은 온라인 비대면 신원확인 후 인증서를 즉시 발급하는 방법입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 4시 이전 신청 시)
개인사업자 1인 대표만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사업자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방법입니다!



비대면 발급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비대면 발급 절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1. 휴대폰 본인인증 및 신청서 작성
2. 신분증/계좌 간편인증
3. 온라인 서류등록(사업자등록증명원)
4. 요금결제 및 인증서 발급

비대면 신청 준비사항으로는
대표자의 휴대폰, 입금내역이 확인 가능한 계좌정보와 신분증을 준비해주시고
준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명원입니다.
신청일 포함 7일 이내 발급분으로 준비해주시고 온라인으로 서류를 업로드 하면 됩니다.
 

 


현재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는 인증서 발급 30만건 기념으로
인증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3년제 인증서는 최고 할인율 40%로
1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지금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과
필수 준비물인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와 신용평가서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